1. 아래 일정은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경우 변경될 수 있음
2. 홈페이지의 『알림마당-공지사항-회차별 시험 시행공고』 반드시 참조
3. 응시원서 제출 후 마이페이지에서 접수 결과를 확인하고 부적격 판정 시 수정・보완
(부적격자에 대해서는 응시 원서상의 전화번호로 관련 사유 문자 발송)
4. 응시료 결제기간 종료 후 『알림마당-공지사항-수험자 배정공고』 확인 후 수험자 본인 누락
또는 내용상 오류가 있을 경우 반드시 본 협회로 확인 요청
5. 응시와 관련, 전산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기술팀에 문의 (☎ 02-6223-3349)
접수명 | 원서 접수기간 | 원서 결제기간 | 시험일 | 합격자발표 | 공고문 | 접수상태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024년도(5회 실기) | 2024-09-23 09:00 ~ 2024-09-30 18:00 | 2024-10-01 09:00 ~ 2024-10-07 18:00 | 2024-10-18~20 | 2024-10-25 | - | |
2024년도(6회 필기) | 2024-10-21 09:00 ~ 2024-10-28 18:00 | 2024-10-29 09:00 ~ 2024-11-04 18:00 | 2024-11-16 | 2024-11-22 | 지원하기 | |
2024년도(6회 실기) | 2024-11-18 09:00 ~ 2024-11-25 18:00 | 2024-11-26 09:00 ~ 2024-12-02 18:00 | 2024-12-13~15 | 2024-12-20 | 오픈예정 |